레거시서버

메인텍스트

서버끝까지 무한전투 2주 ~ 3주 서버 / 너무 높지 않은 과금 시스템으로 사냥을 통해 무/소과금이 따라 갈수 있는 서버 / 4월 13일(목) 오후 18:00 - 20:00 무한 전투 매우쉬운사냥 꿀잼 밸런스 10분당 오픈대기 상자 1개씩 10억 / 4단계인형 / 가호 등 2클라포함 24개 오픈대기 감사의 의미로 참가자 전원 무한물약/무한드진 지급!

이미지슬라이드

다운로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 접속 오류 해결 관련


1.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시 반드시 <크롬 브라우져>로 구글 로그인 후 다운로드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2. 다운로드 유저가 많은 경우 다운이 안되거나,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PC방은 느림)

3. 모바일 게임을 같이 켜두는 경우 "서버에 접속중입니다" 하고 뜨면서 접속이 안되실 수도 있습니다. (다른게임은 키지마세요)

F. 각종 DLL 오류로 접속이 안되는 경우, 홈페이지 상단 다운로드->접속오류해결 메뉴에서 종합 유틸 다운로드로 해결하시면 됩니다.

5. V3, 알약, 디펜더, 윈도우 실시간보호가 작동되어 있는 경우 접속기 자동삭제 및 게임 접속에 원할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모두 종료하세요.)

6. 스킨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접속기에서 패치로 파일묶기 하시면 됩니다. (무분별한 스킨 사용은 튕김의 원인이 됩니다)

 


 접속기, DefenderControl는 백신 때문에 삭제가 된 경우 다운로드하세요.

※ 최종 업로드 시간 이전에 다운로드하신 분들은 반드시 새로 다운로드 하시길 바랍니다.

※ 윈도우에 따라 접속기를 최대화 상태에서 CPU가 미세하게 상승하는 원인이 있으니, 게임중이시면 [-]버튼을 눌러서 최소화

   상태에서 게임 하시면 됩니다.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하실때 반드시 V3,알약이 꺼져있어야지 파일이 깨지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하시기전에 먼저 V3, 알약이 꺼져있는지 체크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만약 V3, 알약이 커져있는 상태에서 받아서 정상적인 접속이 안되시는 경우에는 재다운로드 하셔야됩니다.